양평카누체험장

  양평카누체험장  최근 양평 원덕역 주변 흑천에 카누체험장이 오픈되었다. 유속이 빠르지 않고, 1년내내 일정한 담수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강폭과 길이가 카누를 타기 좋은 곳이다. 무엇보다 주변이 조용하고, 한적해 물위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도 있다. 대한카누연맹 양평카누협회에서는 대중적으로 카누문화를 도입하기 위해 다각도로 프로그램을 계획중이라 한다. 카누체험장에서 다양한 게임을 적용해 보다 다이나믹한 카누문화를 보급할 계획이라고 하니 양평의 새로운 레져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딸기체험

    딸기체험은 1월말에서 5월까지 딸기수확철에 직접 농장에서 딸기따기 체험이 가능합니다. 체험 최소인원은 4명 이상 신청하셔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체험비는 15,000원 입니다.    

카누체험

    카누체험장은 원덕원 흑천에서 운영되고 있는 체험프로그램으로 평일은 최소인원 10명 이상이며, 사전예약제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금,토요일은 최소인원은 4명 이상 신청하셔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체험비는 15,000원이며, 2시간동안 흑천의 풍경을 감상하며, 카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어린이는 12,000원 입니다.    

승마체험

여행도 이젠 테마여행이 대세이다. 양평컨트리클럽은 승마체험을 할 수 있다. 초보자 교육을 위한 원형마장과 대마장이 있고, 주변에 개울가 휴식처가 있어 잠시 쉴 수도 있다.

두물머리

  드라마 촬영명소 “두물머리” 두물머리는 드라마 허준에 나왔던 배, 그 배를 촬영한 장소가 이곳이다. 수령400년이 넘는 느티나무는 사계절 한결같이 그 물길을 지키고 있다. 두물머리에는 참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든다. 엄마따라 나들이를 나온 아이, 다정한 연인이 함께 손잡고 거닐기도 하고, 사진 동호회분들의 셔터소리가 여기저기서 터지기도 한다. 특히 이른 새벽에는 카메라를 들고 물안개 피어 오르는 두물머리의 장관을 촬영하기…